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강북삼성병원 건강 검진 후 주는 식권 죽집- 미음

by 하파카 2021. 7. 16.
728x90

하파카 후기

안녕하세요! 건강검진하고 먹었던 죽집 리뷰를 남겨 봅니당. 식권을 가지고 가면 8000원 기본죽은 먹을 수 있는데 나머지는 추가 계산 하셔야해요. 식권을 가지고 다른 집으로 가면 바꿀 수 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죽이 편해서 항상 참치죽을 먹었어요 ㅎㅎ 

다들 건강 검진을 하고 와서 그런지 1인석이 잘 되어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자리 안내를 해줘서 부담없이 바로 시키고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식권은 기본죽 가격만 해당됩니당.

 

참치죽이 나왔어요. 너무 싱겁지도 않고 딱!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죽입니당.

 

결론

건강 검진 하고 난 뒤에 가는 죽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