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연남동 카페] 아인슈패너가 맛있었던 빈티지 카페- 낙랑파라

by 하파카 2021. 5. 18.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연남동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다른 곳에 비해 지하, 1층, 2층까지 있어서 비교적 자리가 많았던 곳이에요. QR 체크인도 꼼꼼히 하시고, 앉아있을때도 마스크 유의사항 계속 말해주시면서 코로나에 대응을 잘해주시던 곳이네요. 

아인슈패너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적절한 달달함의 맛있었던 곳이에요. 빈티지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운영 시간

매일 11:00 - 23:00

 

후기

우선 내부로 들어가면 일층에 주문하는 곳와 굿즈들이 있었어요. 

 

 

1층에도 꽤 많은 자리들이 있었어요. 둘러보기전에 메뉴보고 아인슈패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당.

화장실은 1층 안쪽에 있고, 또 다른 느낌의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문 바로 왼쪽에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도 있어요. 지하에는 테이블 갯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아래 내려가서 보고, 급하게 계단만 찍고 지나갔네요.. 

주문하고 안쪽으로 가면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 올라가는 입구에 기여운 의자에 작은 화분이 있네요.

2층은 또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책도 있고 안쪽에는 조그마나한 공간들도 조금씩 있었어요. 

물을 먹을 수 있는 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문한 아인슈패너가 나왔네요. 위에 시나몬 가루라도 좀 뿌려줬으면 이쁠것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당. ㅎㅎ

저희는 운좋게 안쪽 자리에 앉아서 바로 앞에 거울와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 있었습니당. 

자리만 잘 잡으면 분위기 내면서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

 

주차장

없습니다 ㅠㅠ

 

결론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2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