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서초 버거 맛집] 진짜 고기맛이 느껴졌던 수제버거집- 번패티번 서초점

by 하파카 2021. 7. 21.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서초에 간김에 친구가 추천해준 수제 버거집을 갔어요.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수제 버거 중에 인생 버거에요. 피클 주는 버거집도 처음이고, 고기향이 정말 가득하고 너무 맛있는 패티를 만드네요.. 진짜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전 많이 갈리지 않은 고기 패티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버거였어요. 

내부도 깔끔하게 생기고, 머스타드와 케첩은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서 먹기 때문에 시원한것 같아요. 그리고 두가지 할라피뇨와 무 피클이 있어서 직접 가져다가 먹으면 돼요. 버거집 중에 피클 주는건 처음 본것 같아요 ㅎㅎ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좋은데 사실 그냥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ㅋㅋ

 

운영 시간

매일 10:30 - 21:00

 

메뉴

 

번패티번 버거와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정말... 번도 맛있고.. 고기는 일품이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거기에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네요. 소금도 많이 안치고 적당히 뿌려서 케찹와 먹기 딱이에요. 

 

 

번패티번 버거에요.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육즙 가득 고기 패티가 최고입니당. 재방문 의사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있어요! :)

 

주차장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세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결론

고기 육즙이 풍부하고 소고기 향와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수제버거집!

http://naver.me/5ncPKGuL

 

번패티번 서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0 · ★4.41 · 제가 좋아하는 번패티번에서 푸짐한 버거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7길 21 1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