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숙소

[거제도 숙소] 바베큐가 너무 맛있었던 숙소 - 메모리아 (MEMORIA) 01호

by 하파카 2021. 5. 24.
728x90

하파카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거제도 다녀온 하파카입니다. 두번째 숙소 추천입니다. 센스 있는 간식와 넓은 티비, 어떻게 구워도 맛있는 숯안쓰는 깔끔한 바베큐, 바닷가 앞 산책이 가능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숙소입니다. 현재 수영은 못하고, 노천탕은 사용가능하지만 저희는 바베큐만 추가했어요. 

바다뷰가 안되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른 장점들이 많아서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외부부터 보여드릴게요. 

 

숙소뒤에 잔디와 함께 이런 공간도 있었어요. 

 

문을 딱 열면 거울이 반겨주네요. ㅎㅎ 옷걸어둘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있어요. 

왼쪽은 두개의 작은 창문와 화장실이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화장실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해요.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주방이 있고, 작은 거실와 티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것들을 트레이에 담아주시고, 여러간식들도 있어서 센스가 넘치는 곳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당.

침대와 작은 야외테라스로 가는 길이 있어요. 

이제 밖으로 나가볼게용. 바베큐를 하는 공간이 밖에 있더라구요. 

노천탕도 2층 야외테라스 아래 부분에 있어요. 2층 야외테라스는 담배피시는 분들한테 넘 좋겠네요 ㅎㅎ 

야외에서 아쉬웠던 점은 수영장 부분의 저 파란타일와 벽돌이었습니다 ㅠㅠㅠ  저 벽돌만 없어도 바다가 더 잘 보일텐데 아쉬웠어요! 

이제 저녁에 바베큐를 해먹었는데, 진짜 저 바베큐 기계... 얼만지 검색해볼 정도로 고기가 너무 잘 구워져서 맛있었어요.. 숯을 안써서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게 육즙품은 고기들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거 때문에라도 여기 다시 오고 싶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간식 센스도 최고입니다. 

화장대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여러가지로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를 찾은 기분이라 좋았습니다! 가격도 금요일 가격 15만원으로 가성비최고!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결론

바닷가 앞에서 산책이 가능하고, 바베큐가 넘 맛있는 숙소!

(내돈내산 리뷰입니당)

http://naver.me/GxOrABOv

 

메모리아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4.87 · 객실별 프라이빗 풀빌라

m.place.naver.com

 

 

위치

경남 거제시 하청면 대곡3길 2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