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숙소

[양평 감성 숙소] 가성비 좋은 분위기 펜션같은 무인텔 - 더테라스호텔 스위트룸

by 하파카 2021. 7. 16.
728x90

하파카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양평으로 놀러간 하파카입니다.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곳이고, 시설 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무인텔이다보니 코로나 시국에 최고의 곳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취사가 안되는 점이 좀 아쉽지만, 풀빌라동은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테라스에서 바베큐 장비 본인이 가져오면 해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설거지를 못해서 ㅜㅜ 좀 힘들긴 해요.. 그래도 야외 스파도 있고, 내부 스파도 있고 전반적으로 시설이 진짜 좋고 깨끗했어요. 

아쉬운 점은 핸드폰이 안터져서 숙소에서 거의 무인도에 들어온 느낌이었습니다. 인터넷이 안터져서 카톡도 겨우 했어요 ㅎㅎ 와이파이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ㅜㅜ 단절하고 정말 프라이빗하게 놀았네요. 

후기

들어오자마자 입구에 전화번호가 적혀있어서 예약한 손님들은 글루 전화해서 방 번호 안내 받으면 되고, 입실 퇴실 관련 정보를 알려주세요. 정말 사람 하나 없는 한적~ 그래서 그런지 사람을 마주치지 않아 좋았어요. 

무슨 드라이브쓰루 같네요. ㅎㅎ 1층에 주차하고 올라가면 2층이 거실. 거실에는 큰 티비랑 쇼파, 냉장고, 안마기기가 있어요.

 

 

이제 한층 더 올라가면, 침실와 화장실, 테라스로 연결되는 문이 있어요.

티비가 하나 더 있어요 ㅎㅎ 

침실 바로 옆에 화장실와 테라스로 연결된 문이 있어용.

샤워실 따로, 화장실 따로, 내부 스파 따로 따로 되어있어용.

샴푸, 린스, 바디, 로션까지 있습니당. 이제 테라스로 나가면 이런 풍경이에요. 저녁에는 불도 킬 수 있고, 테라스에 테이블와 캠핑 의자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았던 숙소입니당. 주말 20만원에 3시 입실 12시 퇴실! :) 

 

주차장

호실 바로 밑에 개인 주차장이 있어요. 

결론

 

위치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4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