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숙소

[거제 고급 숙소] 오션뷰가 너무 이쁜 숙소 - 호텔상상 VIP룸

by 하파카 2021. 5. 24.
728x90

하파카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거제도에 온 하파카입니다. 생일을 맞이해서 좀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호텔상상을 발견하게 됐어요. 여행 2주 전에 예약을 하다보니 ㅜㅜ 남는 방이 없었어요. 그중에서 호텔상상을 발견하게 되었고, VIP를 예약하게 됐습니다. ㅎㅎㅎ 후기는 별로였는데, 리모델링 했다는 소식을 듣고 리뷰보다는 사진에 의존해서 예약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감성 느낌의 인테리어와 오션뷰가 너무 이뻐서 기대를 가지고 가게됐습니다. 

프런트는 좀 낡아 보였지만 생각보다 직원분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외부 벽은 그냥 그랬는데 이곳에 유명한 빅버거가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명만 프론트에가서 키를 받고 바로 나왔어요. 키를 가지고 이제 내부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면 오른쪽에 화장실, 바로 앞은 이런 모습이에요.

 

 

바다가 보이는 방이 하나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거실에 욕조와 식탁, 주방이 있고 그 뒤에 방이 하나 더 있어요. 사실 방하나 인줄 알았는데 두개여서 놀랐네요 ㅎㅎ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고, 앞쪽에 방 왼쪽은 콘셉트와 usb 타입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화장실을 보여드릴게요!

너무 깨끗했어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진짜 화장실에서 안나가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네요 ㅎㅎ 

바다뷰가 있는 방에는 넓은 침대와 TV가 있었고, 천장 에어컨이 총 두개 TV도 방에 한개씩 해서 두개가 있어서 편했어요. 

우선 바다뷰 방입니당.

얇은 커텐앞에 암막 커텐도 있어서.. 쾌적한 잠 가능합니다! 주방으로 가볼게요. 

벽에 걸린 액자조차 너무 이뻐요. 식탁도 넓어서 충분히 좋네요. 

주방도 깔끔합니당.

창문쪽에는 스파하는 공간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파하는 곳이 턱이 있어서 좋았지만, 머리 조심하셔야해요! 

여기서 바라보면 주방이 또 이쁘네요.. ㅎㅎ 어디서 봐도 공간공간이 신혼집 같은 느낌~? ㅎㅎ 천장에어컨이 이쪽에 있어 스파 때문에 습한것도 잡을 수 있어요. 

이제 주방 옆 방 안쪽으로 가보겠습니당. 

바다뷰쪽 티비보다 좀더 큰 티비가 있었고, 창문은 없지만 아늑한 느낌이 있는 방이에요. 

4명이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은 한개지만, 방이 두개고 공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직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새거 냄새?가 있었어요.

28만원 주고 VIP 주말을 예약했는데 숙소 컨디션에 비해 가성비 좋게 예약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왠만한 호텔보다 더 좋았어요. 일단 뷰가 너무 좋아서 또 다시 가고 싶은 숙소에요.  

조식도 포함되어있는지 몰랐는데 조식도 포함이었어요. 빅버거 카페에 가서 쿠폰을 드리면 2인 조식을 포장해주셔서 방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VIP는 4인까지 조식 먹을 수 있다니 참고해주세용! :) 스탠다드 방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

주차는 각 객실 별로 바로 올라갈 수 있는 곳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결론

왠만한 호텔보다 좋았던 신혼집 같은 숙소! 완전 추천이요!

( 내돈내산 솔직 후기 리뷰입니다! )

http://naver.me/F6mHef4k

 

호텔 상상 : 네이버 호텔

*호텔상상 5월 스탠다드/VIP룸 리모델링 완료 *프라이빗 상상 풀빌라펜션 예약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예약 부탁드립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372864 ** 코로나19 예방 ** 1. 체크인시 '

voyage.naver.com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