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숙소

[영흥도 숙소] 빔프로젝트, 실내 바베큐가 있는 모노65 - 모노2

by 하파카 2021. 3. 31.
728x90

하파카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대부도 여행때 방문했던 영흥도 숙소 소개해드려요. 대부도 숙소를 엄청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영흥도 쪽에 숙소가 많아서 이쪽으로 찾아봤습니다. 참고로..  일주일 정도 남은 시점이라 괜찮은 숙소가 더 없었어요.. 

우선 풀빌라는 선택 사항에 없었기 때문에 아예 찾아보지 않았구요.. 보통 숙소에서 노는 걸 좋아해서 빔프로젝트와 감성 숙소 위주로 찾아봤어요. 에어비앤비도 별로 없고 아예 크거나, 아예 가성비 좋은 곳 말고는 선택사항이 별로없더라구요.. 

그중에서 블로그에도 많이 있고 평이 좋았던 모노65 숙소가 남아있는걸 확인하고 바로 예약했어요. 여기어때 통해서 카드 할인, 쿠폰 할인 받아서 더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3시 이후
체크아웃 : 11시 

 

후기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왼쪽에 공터에 차를 주차하고, 짐을 들고 들어가는데 관리자 분이 바로 나오셔서 짐도 들어주시고 ㅜㅜ 너무 친절하셨어요. 바로 이름 확인 후에 저희 방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외관이 좀 낡아 보여서 좀 걱정했는데 안에는 깨끗하고 보수가 잘되어있어서 허름한 느낌은 없었어요.

우선 침실이랑 거실이랑 따로 분리되어있었어요. 덕분에 음식 냄새 안나서 좋긴 했지만 빔 프로젝트가 침실 쪽에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방이 침실방+ 화장실 방 두번째 안쪽이 거실이에요!

침실부터 보여드릴게요! 프레임이 특이하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천이 분위기 있어보이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등도 한몫해주었습니다.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고, 문쪽에는 화장대가 있었어요. 

화장대에 고데기랑 드라이기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은 개인적으로 너무 작더라구요.. 샤워실이란게 따로 없을 정도로 좀..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깨끗했어요.

이제 거실로 가보면 빔프로젝트와 베란다 쪽에 테이블이 있고, 부엌이 있습니다.

사온 과자와 루미큐브를 꺼내 놓고 짐정리를 좀 해봅니다. .. 빔프로젝트가 잘 안보였는데 커튼 치니까 잘보이더라구요. 

이제 베란다 쪽에 나가볼게요.

여기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밖에 바다도 보이고 그렇게 춥지도 않았어요. 자정 넘어서는 저 전구 등은 꺼달라고 요청 받았습니당. 

짐 정리 후에 루미큐브 한판 해주고..

고기 세팅을 해줍니다. 자이글 예약할 건지 미리 물어봐주셔서 예약해두고 세팅해놔주셨습니다. 야외바베큐는 따로 없는 것 같고 자이글 빌릴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이체를 하던지 현금으로 2만원 계산했습니다.

와인잔 있냐고 사전에 여쭤봤었는데 있다고 해주셔서 안가져갔습니다! 

1차 끝나고.. 2차를 하기위해 새로운 세팅을 해봤습니당.

꼭 야외에서 술 마시는 느낌~ 분위기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당.

예약하고 안내 문자도 미리 보내주시고 엄청 친절하게 관광지, 마트 등 다양한 정보도 보내주셨어요.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시고 체크아웃 후에도 괜찮았는지 문자 보내주시더라구요. 엄청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문자까지 보여드리고 싶을 정도로..너무.. 친절하셔서 ㅎㅎ 추천 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문 밖에 정수기가 있습니다. 정수기에 커피 캡슐 넣는 것도 있어서 입실할 때 주신 캡슐 2개 아침에 뽑아서 체크아웃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여서 또 가고 싶네요 :)

 

주차장

숙소 바로 옆에 주차장 있습니당 :)

 

위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133

https://place.map.kakao.com/992224811

 

모노65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133 (영흥면 외리 6-5)

place.map.kakao.com

 

결론

대부도 쪽 여행 계획이라면 영흥도 감성 숙소 모노65와 함께 하세용 :) 

http://naver.me/FxzqNxey

 

네이버 지도

모노65

map.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