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맛집

[거제 맛집] 해물 가득한 라면 맛집 - 바릇 (BAREUT)

by 하파카 2021. 5. 24.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거제도로 여행간 하파카입니다. 여러 맛집 중에서 해물라면을 먹어봤습니당. 바닷가 앞 이쁜 카페 같은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라면도 너무 맛있고, 제주도에서 먹었던 라면보다 더 맛있었어요. 문어도 안질기고, 뷰도 좋아서 더더욱 좋았던 곳입니다. 

일반 라면처럼 빨간 국물은 아니고 흰 국물이었어요. 근데도 매콤하고 시원했습니다. 

밖을 바라보는 실내 테이블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바닷가 느낌이 물씬 납니당.

 

운영 시간

매일 10:30 - 20:00, 19:00 주문마감
매일 14:30 - 15:00 브레이크타임 30분

 

메뉴

 

문어라면와 명란 도시락을 시켜봤습니다! 그냥 해물라면도 맛있겠지만 문어라면 추천합니다!! 문어가 정말 부드럽거든용.

정말 푸짐하고, 간도 너무 딱이에요! 명란도시락은 사실 너무 짜고..음.. 맛은 잘 모르겠어요! 톳밥와 라면 두개 시킬걸..하면서 후회했습니다.. ㅎㅎ 근데 라면은 진짜 맛있어요.. !! 

다시 생각나는 국물 맛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

 

주차장

있습니다!

 

결론

해물라면와 함께 바다 뷰를 보고 싶다면!

http://naver.me/FZJ9qGhB

 

바릇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2 · ★4.2 · 거제도 바다에서 먹는 맛있는 해물라면 맛집

m.place.naver.com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06 바릇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