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맛집

[양평 바베큐 맛집] 숯향이 느껴졌던 바베큐 - 숑스바베큐

by 하파카 2021. 7. 16.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양평에 놀러간 하파카입니다. 숑스 바베큐를 추천받아서 갔어요. 저희는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가져온 장비불판을 가지고 구워먹었어요. 초벌이 되서 나오다 보니 향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참숯등갈비를 시켰더니 소금 구이라서 조금 싱겁긴했지만, 마늘간장등갈비를 먹을 걸 그랬어요. 참숯 삼겹살도 사서 미나리랑 같이 구워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당. 

7시 쯤 갔는데 사람도 많고 포장 주문도 엄청 많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주변 숲속에서 사진도 찍고 놀다보니 그래도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김치찌개도 시켰는데 엄청 매콤하니 얼큰하더라구요. 2명이서 등갈비 2인분에 삼겹살 1인분 먹었더니 너무 배불렀어요. 1인분씩도 가능하다니 다음엔 등갈비 1인분에 삼겹살 1인분 먹는걸로~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후기

 

 

야외테이블 분위기는 좋지만 벌레가 많아요.. ㅎㅎ 다들 안에서 드시더라구요. 

포장하면 양이 많아져요 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맛집 분위기~ 숙소로 포장한걸 가져와서 다시 구워먹었습니당. 

잘먹었습니당:)

 

주차장

가게 아래에 있어요!

 

결론

숲속에서 바베큐 먹을 수 있는 곳

http://naver.me/IgTNtJxv

 

숑스바베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3 · ★4.39 · 생생정보통 683회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520 쏭스the바베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