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인천 개항로 카페] 서울 근교 감성 카페 - 브라운핸즈(Brown Hands)

by 하파카 2021. 3. 20.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서울 근교 인천 개항로에 있는 대형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데이트로 정말 딱인 곳이었습니다.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서 크로플도 시켜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왔네요 ㅎㅎ 오래된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었어요. 부분 적으로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있어서 옛날 감성은 그대로 유지되어 있습니다.

4층으로 되어있는 카페라, 앉을 곳도 많고 각 층별로 분위기도 달라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제 보여드릴게요!

 

운영 시간

매일 11:30 ~ 21:30매일 라스트오더 ~ 21:00

 

후기

외부 모습은 정말 오래된 건물 처럼 생겼어요.

내부에 들어가자 마자 다양하게 꾸며놨더라구요. 화분도 많고 소품이 다양하게 위치되어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카페 주문 하는 곳은 더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마침 갔을때 빵이 나오고 있어서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1층에는 앉는 자리가 별로 없고 이렇게 두자리 기다리는용도로 있는 것 같네요. 이제 이층으로 올라가는 곳은 바로 옆에 있고, 계단 부분은 그냥 노후되어 보였어요 ㅋㅋ 

2층에 올라왔습니다. 2층은 좀 귀염 뽀짝 했어요 ㅎㅎ 파란의자 흰의자 ㅋㅋ 나무로 벽에 박아놨지만 약간 인테리어 마무리가 안된 느낌이었습니다. 

3층에 올라가면 2층보다는 좀 어두워 보이는 색깔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이자리를 픽해서 앉았지만 우선 4층에도 올라가볼게요. ㅎㅎ 

4층에는 다른점이 야외 테이블이 있다는 점! 실내는 이렇게 빛이 많이 들어와서 밝고, 벽도 나무로된 느낌은 아니라 약간 학교 책상 같은 느낌이네요. 이제 야외로 가보면 또 다른 책상와 의자가 있어요. 

음 사진찍기엔 좋지만 뭔가 불편한 의자와 .. 약간 깨끗한 느낌은 아니여서 저희는 실내 3층으로 갔습니다. 아침 일찍 갔더니 사람들도 별로 없고 선택 할 수있는 폭이 많았어요.ㅎㅎ 우선 저희가 픽한 자리를 보여드릴게요.

시킨 커피도 나와서 자리에 착석!! 아 크로플은 밥먹고와서 나중에 먹을려고 아직 안시켰습니다.

괜히 제 가방도 찍어보고.. 감성샷.. 해보겠다고.. ㅎㅎ 

다양한 소품와 섬세한 인테리어들이 정말 손을 많이 탄 카페 구나 싶었어요. 

이제 좀 출출해져서 크로플을 시켜봤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투피스고, 가격이 좀 있더라구여? 한피스만 먹고싶은데.. 한피스 짜리는 브라운 치즈 크로플이었습니다. ㅜㅜ 그냥 아이스크림만 먹고싶어서 우선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브라운 치즈는 제 스탈은 아닌걸로..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여기저기서 사진도 찍으면서 재밌게 놀고온 하루였어요.

 

주차장

주차장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운이 좋은지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자리도 많았고, 나갈때도 열려있어서 돈도 안냈네요.. 중간에 사람이 지키고 있었던것 같은데 .. 음.. 주말에 갔더니 자리를 많이 비우시더라구요. 공영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

 

위치

인천 중구 개항로 73-1

https://place.map.kakao.com/905766195

 

브라운핸즈 개항로

인천 중구 개항로 73-1 (경동 232-10)

place.map.kakao.com

 

결론

서울 근교에 데이트 나가고 싶을때, 나들이 코스로 좋은 개항로 카페 입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저녁 먹으러 가기도 좋은 것 같아요 :) 

http://naver.me/GROzO5Zd

 

브라운핸즈 개항로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3 · ★4.45 · 매일 12:0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