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인천 개항로 맛집] 수육, 온면이 맛있는 맛집 - 개항면

by 하파카 2021. 3. 20.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개항로에 있는 개항면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말고도 맛있는 곳이 너무 많아서 고민 너무 많이 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많아서 고민 고민하다가 오늘은 한식을 택했습니다. 개항로에 맛집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 

외부 모습은 개항로 골목와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셰프의 온면이라니까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간판이에요 ㅎㅎ 

이제 오른쪽에 있는 문을 타고 들어가봅니다. 뭔가 맛집 냄새가 풀풀 나는 느낌이네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면, 내부는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바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올라가서 편하게 먹었어요. 마지막 계산은 1층에서 해주세요!

2층에 올라가서는 이런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제 그만 서성 거리고 먹어 보러 가겠습니다.

 

운영 시간

매일 11:30 - 21:00
휴게시간 15:30 ~ 17:00 마지막주문 20:00

 

메뉴

메뉴는 단순한 것 같아요. 한손에 쏙! 입니다.

전 비빔면 추천이요! 국물 먹어보니.. 온수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전 비빔면 픽! 면와 함께 간단히 드실려면 납작 만두, 아니면 수육와 함께 드세요! 

 

우선 저희는 비빔면와 육전덮밥, 참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수육은 냄새가 조금 나긴 했지만, 가격대비 엄청 만족스러운 크기와 양와 맛이었습니다. 특히 비빔면와 같이 먹기에 정말 최고인 음식인것 같아요.

야들야들 입에 계속 들어가요.ㅎㅎ 비빔면은 우선 비벼서 고기와 싸먹은 다음 같이 나온 국물을 넣어서 건더기와 같이 먹으면 .. 정말 .. 맛있더군요.. 

야채랑,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어요.

육전 덮밥은 약간 좀 질겼어요.전을 구운지 좀 된건지 수육을 먹다 먹어서그런지..뭔가 잘라 먹기 힘들 정도로.. 밥은 일본식 돈부리 양념이랑 비슷했어요 .ㅎㅎ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맛이 좋았던 곳이에요. 재방문 의사 있구요. 다음에는 온수면도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납작 만두는 약간 그냥 만두피맛 말고 특별한게 없다고 해서 저희는 수육을 선택했습니다. 

만족스러운 메뉴 초이스 여서 좋았어요. :)

 

주차장

주차장은 가게 앞에 따로 있진 않고, 길가에 주차하던가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브라운핸즈 카페 앞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산할때 말하면 할인권 주시는 것 같긴했어요 ㅎㅎ 저흰 그냥 갔는데 저녁이라 그런지 역시나 사람이 안계셔서.. 또 무료 주차 했네요 ㅎㅎ

위치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1층 (우)22319

https://place.map.kakao.com/1994524969

 

개항면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1층 (경동 68-7)

place.map.kakao.com

 

결론

온면 맛집으로 최고, 수육은 냄새가 조금 나긴해도 꼭 먹어야 하는음식임이 분명합니다! 비빔면에 온수 국물 넣어서 먹는건 꿀팁!

http://naver.me/xtbMB8DZ

 

네이버 지도

개항면

map.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