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가족들이랑 오기 좋은 구워주는 장어집 - 수정장어

by 하파카 2023. 7. 21.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 올리는 용인 맛집 소개 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사실 장어 집은 가격도 비싸고, 퀄리티를 못믿어서 가는 곳만 가는데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몸보신 장어를 먹고 왔습니다.

우선, 이집의 장점!! 테이블이 넓구요.. 장어를 다 구워주시고, 비린 내가 전혀 없었어요!! 다른 집에 없는 한가지가 있다면, 대파를 통째로 구워주신다는 거에요. 대파랑 장어랑 잘 어울릴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그리고 또하나 더 좋은 점은 찬이 많아요. 보통 장어집 가면, 생강과 소스 끝이었는데, 여기는 콩나물, 부추, 두부 등등 반찬이 나와 좋았습니다. 

운영 시간

화~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메뉴

가격은 싼편은 아니였으나, 이 집은 돼지 왕갈비를 같이 팔아서, 장어 먼저 먹고 느끼하면 돼지왕갈비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가족들이랑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밥이랑 먹는 장어가 점점 몸 보신 기분 이었습니다. 

장어는 1KG 기준 금액 (2마리 정도)이고, 최소로 1KG 주문 후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우선, 반찬이 많이 나와요! 장어와 같이 대파, 떡을 추가로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장어 1KG (두마리) 를 시켰습니다.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물론 다 먹어버렸구요... 비린 맛을 잘 느끼는데 전혀 그런 맛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밥 시켜 너무 배부르게 먹느라, 다 구워진건 못찍었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물론 있구요. 구워주시니 편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에버랜드 갔다가 돌아오시는 길에 들려서 몸보신 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주차장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 넉넉하게 있습니다~

결론

가족들이랑 오면 좋은 구워주는 장어 맛집! 한판 먹고, 돼지 왕갈비 까지

https://naver.me/5mgunMR3

 

수정장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289 1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