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라멘집] 직장인 점심으로 괜찮은 곳 - 마츠모리

by 하파카 2021. 6. 10.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항상 사람 많은 음식점이라 너무 궁금해져서 가보게됐습니다. 뭔가 간을 조금이라도 맛보시면 .. 더 맛있을 것 같은데..하는 그런 곳이지만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집입니다. 

직장인들 점심으로 괜찮을 것 같네요! :)

메뉴

 

전 가츠동을 시켰어요. 같이 간 사람들은 카라야끼라멘와 소유라멘을 시켰어요. 뭔가 다 약간씩 아쉬운 맛이었어요.. ㅠㅠ 대기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엄청 기대했던 탓일까요? 가츠동은 양은 많지만 퍽퍽했고, 카라야끼는 싱거웠고.. 소유는 그냥 기본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그냥 보편적인 느낌이었어용. 다음에는 기본 라멘을 시켜봐야겠습니당. 

이 볶음 라면은 불맛이 가득했어요. 간만 조금 맞았어도.. 진짜 맛있을거 같은데 아쉬웠네요 .. ㅠ 

담엔 더 맛있어 지기를 기대해봅니당.

 

주차장

따로 없어요 ㅠㅠ 

 

결론

점심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 

http://naver.me/GFpY9d91

 

마츠모리상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4.68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4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