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고기 맛집] 고기 구워주고 콜키지 프리인 곳 - 몽미

by 하파카 2021. 6. 10.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당. 오늘은 어제 저녁에 먹고온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베리코 목살을 파는 곳인데 저번에 먹어봐서 이번엔 한돈 갈비 삼겹살와 항정을 먹고왔어요. 콜키지 프리지만 가게에서 와인도 팔아서 와인을 시켜봤어요. 

우선 이집은 구워줘서 좋고, 고기가 맛있어서 좋아요 ㅎㅎ 좋은 술 있다면, 콜키지 프리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분위기도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약간 답답한 건 있어요. 그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센스도 있으셔서 먹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네요. 

 

운영 시간

평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토요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일요일 휴무 

 

메뉴

 

자리에 앉으면 세팅 바로해주세용. 처음에 한돈 갈비 삼겹살와 항정을 시켰습니당. 약간 특이하게 나와요. 넘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약간 빵같아 보여요 ㅋㅋ 직접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해요. 

거의 다 구워질 때쯤에는 꽈리 고추랑 같이 구워주셔서 좋네용. 그리고 소스도 주시니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 

항정살은 못찍었네요. 항정살도 꼬들 꼬들 맛있어요. 추가로 이베리코 꽃목살을 시켰는데.. 이게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1인분이라 타이니 하지만, 고기가 너무 좋아보여요 ㅋㅋ 

추가로 깍두기 미나리 볶음밥까지 너무 잘 먹었어요. 

술은 까베르네 쇼비뇽 마셨어요. 깔끔한 맛이라 더 좋았네요. :)

 

주차장

없어요 ㅠ

 

결론

구워주는 이베리코 고기 맛집! 콜키지 프리인 곳! :)

http://naver.me/xpPai4J9

 

몽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9 · ★4.56 · 이베리코를 맛보기 위해 다녀온 상암동 고깃집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8길 50 1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