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점심 맛집] 우육탕면와 군만두가 맛있는 집 - 완차이면가

by 하파카 2021. 6. 2.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다녀온 완차이면가 소개해드려요. 자주 가는 곳이었는데 요근래에 못갔었네요. 오랜만에 가도 맛있긴 했지만, 예전보다 국물 맛이 좀 맑아진 기분은 들었어요. 그래도 쌀쌀한 날만되면 생각 나는 곳이에요. 1인 1메뉴하면 밥도 주시고, 면도 리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장인 점심으로 딱인 곳이네요. 

요즘에는 우육탕면 말고도 전골 같은걸 파는것 같더라구요. 저녁에는 전골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제 도가니가 들어간 우육탕면도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먹어 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여긴 무엇보다 김치가 맛있는 집이니 꼭! 한입 해보시길.

운영 시간

평일 10:30 - 09:00 주문마감 20:30분
주말 휴무

 

메뉴

 

우선 앉아서 주문하자 마자 나온 만두가 너무 신기했어요.. 미리 준비하시나봐요.. 중국만두처럼 피가 두껍고 안에는 야채보단 고기가 가득한 그런 만두입니당. 김치가 완전 찐하고 맛있어서 전혀 중국 음식 같진 않아요. ㅎㅎ

 

 

바로 우육탕면도 나왔고, 처음엔 면다 어디갔나 했네요.. ㅋㅋㅋ 밑에서 끄집어 내보겠습니당.

여기 근데 음식 나오는 속도는 거의 패스트 푸드 점 같아요 ㅋㅋ 저희도 빨리온 편인데 저희다음으로 대기가 또 길어서 언넝 먹고 나왔네요. 날씨가 좀 쌀쌀해서 국물이 너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

 

주차장

서울산업진흥원 본사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결론

쌀쌀한 날씨에 가서 뜨끈한 국물와 바삭한 만두 거기에 맛있는 김치까지 먹기 좋은 곳!

http://naver.me/FAr215LN

 

완차이면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 · ★4.54 · 평일 10:30 - 09:00, 주문마감 20시30분,주말 휴무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 지하1층 완차이면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