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잡동사니/남들 하는건 다해보기

[일산 방탈출] 적당한 난이도와 자연스러운 전개가 있는 곳 - 히든 스위치

by 하파카 2021. 5. 10.
728x90

하파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방탈출하고 온 후기입니당. 자세한 내용은 방탈출 특성한 말씀 드릴 순 없지만, 간만에 억지로 짜낸 전개가 아닌 자연스러운 설계와 장비를 갖춘 곳을 만났습니당. 

가성비면에서도 최고에요. 2인에 34000원이고, 너무 재밌는 경험하고 왔습니당. 크기가 큰편은 아니지만, 자연스러운 이야기 흐름와 푸는 방법이 재미났던 곳이었습니당.

가끔 억지스러운 끼워맞추는 식의 추리가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긴 그런 곳은 아니여서 좋았어요!

운영 시간

14:00 - 22:00 (예약 필수)

 

후기

레이크 프라자에 가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시작 전에 설명을 듣고 서랍장에 소지품을 보관합니당. 

바로 들어가게 되고 이전 설명 없이 처음에 들어가면 뭐부터 해야할지 진짜 막막해요 ㅋㅋㅋ

그래도 어떻게 어떻게 하다보면 맞춰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오퍼링을 했는데 약간 공포감 들어간게 재밌더라구요.. 역시 재밌었습니당.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지만 저희가 늦게 가는 바람에 3분 버리고 시작했더니 시간이 좀 부족했어요..ㅎㅎ 결국 실패 했다는 소리입니다 ㅠㅠ 

정말 1분만 더 있었으면 완료 직전이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안무서운.. 신입사원 하러 오겠습니당.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당.

 

 

주차장

건물 지하 주차장 있습니당.

 

결론

가성비 좋은 재밌는 방탈출!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1-9 레이크프라자 2차 3층 히든스위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