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잡동사니/남들 하는건 다해보기

[나도 한다] 새로운 퍼스널 테스트 - 컬러 테스트, 나의 컬러는?

by 하파카 2021. 2. 4.
728x90

재미로 하는건데 왜이렇게 잘맞아..?

요즘 따라 사람들이 MBTI 같은 분석 테스트 많이 하는것 같아요. 그중에서 요즘 핫한 컬러테스트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합니당.

사실 제가 이런 인싸들이 한다는건 다해보고 싶은 성격이라.. 카톡으로 돌고 돌아 온 링크를 따라서 해봤어요 ..

근데 이거 뭐죠 .. 뭔데 이렇게 잘 맞는걸까요.. ㅎㅎ 

궁금해 하실진 모르겠지만 하파카의 취향은여.. 댄덜라이언!! 

 

요즘 테스트들이 많이 나와서 사실 맞을때도 있고 친구들끼리 하면 다 비슷한 결과 나와서 그냥 재미로 했거든여 .. 근데 오랜만에 좀 잘 맞는 테스트 해본거 같아서 재밌었네요..ㅎㅎ 저도 모르는 저를 누군가가 말해주는 것만 같은 기분이랄까요..ㅎ

 

결론은 ..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여! (인싸인척해보기)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