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덕양구 테라스 카페] 서울 외곽 넓고 분위기 좋은 고양 카페 - 다위스 (DAWIS)

by 하파카 2021. 5. 3.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엔 약간 외곽으로 빠져서 대자동에 있는 곳인데요. 덕양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많이 없다던 블로그를 보고 갔는데.. 주차가 꽉찰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이미 유명해졌나봐요. 

그래도 주차 공간이 넉넉한 편이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어려움 없이 주차하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당. 잔디 공간도 있고, 비닐하우스 쪽에 감성을 살린 공간도 있고 본관에 자리도 넉넉합니당. 본관 앞에 테라스가 있어서 저흰 거기에 앉았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잘해논 카페 같았어용. 그리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 종류도 3가지로 선택가능하고, 커피 맛도 좋았던 곳이에요!

 

운영 시간

매일 10:00 ~ 21:00

 

후기

카페 앞에 주차를 하고 먼저 본관을 향해 가봅니당. 입구에 큰 곰돌이가 앉아있어요. 비오면...어쩔려구..저기에 있을까요. 그래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이제 본관 안에 공간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안에도 꽤 넓은 느낌이에요!  주문하는 곳은 왼쪽에 위치해 있고, 디저트도 너무 적당히 있어요.

 

 

주문하고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아봅니당. 주차장 뷰네요! 비닐하우스 쪽에 앉고 싶었지만...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비닐하우스 쪽도 보여드릴게요. 여기가 진짜 이뻐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공간이 여기에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천막 뒤에 이런 공간이 있고, 여기서 둘이 앉아서 찍으면 진짜 다리 완전 길어보여요. 꼭!! 찍고오세요.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언능 자리로 왔어요. 치즈 케이크를 시켰는데..음 사실 약간 커스타드 느낌이 더 강했어요. 맛없는건 아닌데 이름을 바꿔주고 싶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당 ㅎㅎ 

이번 주말에도 예쁜 카페를 찾아서 기분 좋은 주말이었습니당.

 

주차장

카페 앞에 주차할 공간 있습니당 :)

 

결론

서울 외곽에서 파주 느낌 나는 데이트하기 좋은 넓은 분위기, 디저트 맛집 카페! 

http://naver.me/53YFdurC

 

네이버 지도

다위스

map.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헌로 214 다위스 커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