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일산 밤리단길 카페] 계속 생각 나는 도넛 맛집 - 오릴리도넛

by 하파카 2021. 5. 10.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당. 밤리단길에 있는 도넛 맛집 카페입니당. 앉을 자리도 많고, 야외테이블도 있고, 주차 공간도 있는 맘에 쏙 드는 카페였습니다. 도넛 맛이 정말 너무 쫀득해서 계속 생각날 맛이었습니당. 

여러번 추천받아서 가보려고 했는데 드디어 이번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담에 가서 포장해오고 싶을 정도로 크림도 한가득이고, 빵은 쫀득 부드러웠어요. 

 

운영 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월요일휴무

 

후기

입구를 지나서 들어가보겠습니당. 내부는 너무 작지도 너무 넓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자리도 너무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앉을 공간은 꽤 많았어요. ㅎㅎ 야외테이블도 두개 정도 되는 것 같아보여요. 

제일 중요한 디저트를 봐야겠쥬? ㅎㅎ 주문하는 곳 왼쪽에 있고, 직접 담아서 주문하면 됩니당 :) 

저희가 픽한건 이 두개! 이중에 크림브륄레 진짜..존맛이에요.. 꼭 드세여! 겉바속촉! 

생각나는 도넛 맛이어서 또 가고 싶네요 ㅠㅠ 가서 저거 다 사오고 싶었어요!! 커피맛도 찐해서 도넛이랑 잘 어울렸어요. 다음 주말에도 꼭 오겠습니당! 

다시 또 방문해서 도넛을 먹었는데..역시 여긴.. 크림브륄레 최고에여 귀여운 레몬 초와 함께 했습니다.

 

주차장

가게 앞에 4~5대 정도 가능합니다:)

 

결론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215 1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