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고촌 맛집] 부속 고기 맛집 - 골목집 모듬구이

by 하파카 2021. 2. 7.
728x90

어제 다녀온 김포 고촌 맛집 소개드리겠숩니당
아 사실 여긴 진짜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너무 혜자..
진짜 깜짝 놀랐어요... 가격 .. 무엇!
요즘 이 가격대에 이만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나 싶네요

우선 메뉴판 보여드릴게영


메뉴판

전 모듬구이와 청국장 시켰숩니당

고기부터 보여드릴게영


모듬 2만원
볼살부터 먹어 보겠습니당


고기는 진짜 간이 딱 잘되서 나와서 냄새도 안나네용


볼살 먹고.. 염통 먹고...그러던 중 청국장이 나왔네용


여기 청국장이 다른 점은 콩이 진짜 많이 들어있고 냄새도 많이 안나는데 엄청 구수해요!!

마지막으로 남은 껍데기와 막창 보여드릴게요 흐흐

진짜 맛있어요 ㅠㅠ
막창 껍데기 다 맛있긴한데 전문점은 아니다 보니까 소스가 따로 없어서 .. 껍데기랑 막창은 소스가 중요한거 아시죠 .!! 다음에 오면 볼살만 시켜야겠어요
진짜 존맛탱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서 소주 두병에 모듬 하나로도 너무 배불렀어요...
다 먹고 34처넌 인가.. 나왔더라구요 충격..! 배부르게 고기 술 먹고 오마넌도 안나온건 처음이네요 ..ㅎㅎ

다음에도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뭔가 맛집 느낌 흐흐

결론 !!
여러분 진짜 가성비 뽈살 맛집 고촌으로 가세요!!

골목집모듬구이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5번길 8-26
http://naver.me/xeHDGbAN

 

골목집모듬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 · ★4.32

m.plac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