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여기저기 맛집

[김포 고촌 카페] 자연과 함께 휴식이 가능한 카페 - 베이크29s(Bake29s)

by 하파카 2021. 4. 25.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당. 

오늘은 서울 외곽 김포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우연히 인스타 보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놀랐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간 곳은 사람도 너무 많고 북적북적한데다가 포토존 쪽에만 잘 꾸며놓고 대부분 다른 공간들은 별로거든여. ... 근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고 깔끔하게 잘해놨더라구요. 

공간도 다양하게 나눠놔서 원하는 분위기 자리에 앉아서 카페를 즐길 수 있었어요. 전 인스타에서 봤던 별관에 가서 앉았어요. ㅎㅎ 

루프탑와 상원홀(별관)이 인기가 많았어요. 별관을 갈려면 커피를 테이크아웃 잔으로 해주시기 때문에 전 이쪽이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디저트도 포장 잘 해주셔서 문제없이 가져갈 수 있습니당. 

 

운영 시간

월,수,목,금,토,일 11:30 ~ 20:00 (화요일 휴무)

 

후기

우선 커피를 시키기 전에 공간을 좀 둘러 볼게요. 커피를 주문하는 본관이 있고, 2층에 위치해있어요. 1층은 애견 카페 ? 같은 곳이더라구요. 화장실은 둘다 이용가능하데요 그럼 같은 사장님이신가..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본관을 향해서 가면, 직원분이 안내해주셔서 잘 찾아갈 수 있어요. QR 코드 찍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당.

안에도 너무 잘 꾸며놓으셨어용.. 소품들도 귀엽고, 디저트도 귀엽게 세팅되어있었숩니당.

실내는 이런 인테리어의 느낌이었습니당. 소품 하나하나가 귀여워서 찍고왔네영 . 

이번에는 루프탑으로 가볼게여.!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 아래에 한좌석이 있는데 거기도 넓고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노키즈존입니당. 

저녁에는 불도 켜져서 이쁘고.. 하늘이 잘 보여서 탁 트인 느낌입니당.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는 소식에 내려가서 커피 받고 별장으로 향해보겠습니당. 

아 참고로, 쿠키도 있고 스콘와 에그타르트가 있었는데.. 쿠키를 먹을려다가 티라미슈 푸딩이 있길래 시켜봤어요.. 근데 이게 신의한수 였습니다. 정말 ..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단걸 안좋아하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찐뜩하지도 않는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사실 푸딩이라기 보단 티라미슈 케이크를 으깨논 느낌이었습니다! 숟가락으로 퍼먹으니... 꼭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 이 푸딩 덕분에 호감도 더 ++.

 

 

커피를 들고 별관으로 가는길에 신기한 구조물이 있었어요. 

읽어보니, 사료공장의 배합기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ㅎㅎ 앞에는 꽃도 이쁘게 펴서 너무 좋았던 날이에요. 

이제 진짜 별관! 여기가 인스타쏙의 그 공간이었어요. 

내부도 꽤 넓었어요. 이곳의 특징은 양옆의 벽쪽 테이블은 벽을 바라보도록 되어있어서... 자연와 함께 커피먹는 느낌이었습니당.

진짜 존맛탱이었던.. 티라미슈푸딩.. 지금도 생각이 계속 나네요.. ㅎㅎ

별관 옆길로 들어가면 이런 야외 공간이 있어요!

여긴 별관 내부에서 본 야외 테이블 모습이구.. 아래는 야외에서 본 별관 모습이에요!

야외테이블 아래에 공간이 더있어요. 강아지들와 산책하기에 좋은 공간 같아요. ㅎㅎ 

이렇게 공간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볼 재미도 있고 사진찍기도 좋고, 뛰어노는 아이들도 많았습니당.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카페를 찾은 기분! 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너무너무너무너무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이 여러 공간에 마련되어있어서 넓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위치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나무휴식2층 (자연 속 복합 휴식공간 <나무휴식> 내 위치)

place.map.kakao.com/1844133386?service=search_pc

 

베이크29s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2층 (고촌읍 태리 217-3)

place.map.kakao.com

결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