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밤가시 분위기 술집] 백골뱅이가 맛있는 데이트 코스- 밤마을

by 하파카 2021. 7. 21.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남자친구와 백골뱅이를 먹으러 갔다왔어요. 바자리에 오붓하게 앉으니 데이트 코스로 최고에요. 백골뱅이 탕부터 딱새우 회까지 먹고, 딱새우라면로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어요. 배불러서 간단하게 먹을려고 간거였는데.. 무리해서 많이 먹었네요 ㅎㅎ 

딱새우는 약~간 비린것 같지만 백골뱅이는 최고에요 부드럽고 쫄깃해서 계속 들어갑니당. 국물은 엄청 얼큰해요. 딱새우 라면은 최고에요 역시 라면은 어딜 가도 맛있죠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던 곳이었습니당 :) 

다양한 전통주와 막걸리 등등이 있었어요. 종류가 상당합니당. 바자리가 여기선 최고자리 같아요. 

내부도 귀염귀염해요. 

 

운영 시간

평일 17:00 - 22:00
일요일 휴무

 

메뉴

백골뱅이탕 2인부터 나왔어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탕이다보니 더 부드럽고 쫄깃하네요 ㅎㅎ 내장도 비리지 않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술잔도 귀여워요. 반찬으로는 무말랭이가 나오는데 맛있어요 ㅎㅎ 거의다 먹었을때 딱새우회도 시켰어요. 귀엽게 나오네요. 전 아주 약~간 비렸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딱새우라면도 나왔어요. 콩나물도 들어가고 매콤하게 끓여주셔서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10시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주차장

따로 없어요. 가게 앞에 두대정도는 겨우 주차할 수 있을거 같긴해요.

 

결론

분위기 있게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트 술집 추천! 백골뱅이 맛집.

http://naver.me/GbEDoPZO

 

밤마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 · ★4.47 · 평일 17:00 - 22: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78 1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