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일산 카페] 깔끔하고 센스 있던 빵 맛집 킨텍스 근처 카페 - 파르코니도

by 하파카 2023. 7. 17.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나타난 하파카 입니다. 

주말에 갔다온 파르코니도를 소개해드려용. 비바람이 좀 심해서 야외 맛집 이지만,,, 내부에 앉았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빵도 맛있는게 많았어요. 특히 커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건물 1층은 편집삽이 있었고, 엘레베이터 또는 건물 외부에 있는 계단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2층~4층까지 있었고, 4층은 야외만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2층에 빵과 커피 주문할 수 있어요. 우선 건물 구조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2층에는 야외 없이 내부 석이 창문을 바라 보는 쪽과 일반 테리블이 있어요.

3층으로 가면 반은 실내, 반은 야외 좌석인데 이 곳의 특징이죠 야외가 정말 이뻐요. ㅎㅎ 

가장 위층은 계단으로 올라가다 보면,,,야외만 있습니당. 

 

참고로! 화장실은 3층에 위치해있습니당.

운영 시간

매일 10:00 ~ 22:00

 

메뉴

커피 주문 뒤에는 가져갈 수 잇는 스티커가 있어서 잘라 왔네요. 빵 자체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향이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너무 있고, 만약 사람이 많으면 조금 복잡할거 같은데 아직 많이 안알려져있는지 제가 갔을땐 적당했던 것 같아용. 

 

 

 

주차장

건물 앞에 주차장과, 안에 몇대 더 주차할 수 있어요!! :) 

결론

날씨 좋은 날 맛있는 빵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깔끔한 카페!

https://naver.me/xxpw0q3a

 

파르코니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1 · 블로그리뷰 776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월드고양로 102-65 2층, 3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