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일산 밤가시 맛집] 브런치 먹기 좋은 분위기 맛집 - 카페 지미스 (Cafe Jimis)

by 하파카 2021. 7. 16.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오랜만에 토요일에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히 움직여 카페지미스에 갔습니다. 일산 맛집으로 인정이에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고, 약간 외국에 온 느낌 들게 합니당. 심지어 오렌지주스까지 맛있는 집이었어요. 아 그리고 직원분들 다 이쁘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ㅎㅎ 

웨이팅만 좀 덜하면 좋은데 .. 웨이팅 안할려면 일찍 가시면됩니다. ㅎㅎ 오픈 전에 10시 반에 도착해서 웨이팅을 걸었는데도 야외는 다 끝나고 실내에는 자리가 있었어요. 11시에 바로 입장해서 먹었습니당.

가장 인기가 좋은 야외 테이블 이지만, 실내도 이뻐요 ㅎㅎ 

다 오픈 주방이에요! 안에 실내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주방은 협소한거 같아요 ㅜㅜ 대단하세요 .. ㅎㅎ 

운영 시간

매일 11:00 - 17:00
월요일 휴무
화요일 휴무

 

메뉴

 

자리에 오니 이렇게 이쁘게 세팅되어있어요. 저희는 오렌지 주스와 에브리데이 지미스토스트 주문하였고, 쉬림프 오일 파스타와 트러플 뇨끼를 주문했어요. 배불러서 뇨끼는 포장해갔습니당.. 다 존맛탱이에요!! 

오렌지주스는 직접 갈아서 만든 주스 같은 느낌!!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이것만으로도 이미 끝나요.. 정말 ... 바삭하면서도 치즈의 풍미가..ㅎㅎ 맛있습니당. 먹기 좋게 두개로 나눠서 주셨습니당.

파스타도 나왔네용. 파스타는 느끼하지도 않고 약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느낌일까요? ㅎㅎ 

여기서 특이한 점은 피클 대신에 열무같은 걸로 피클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아삭한 맛이 좋아요.

뇨끼가 약간 늦게 나왔어요. 그래도 이렇게 바삭한 겉바속촉 감자에 찐~한 크림소스는 처음이에요.. 뇨끼 최고.. 근데 약간 느끼해서 처음에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생각이 들긴했어요ㅜㅜ 그래도 넘 맛있었습니당.

남은건 포장을 하고, 카드로 계산했는데 귀여운 초콜렛 동전으로 거슬러주시네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나온 행복 리뷰였습니다 :) 언니들 다들 분위기 너무 있고 진짜 이뻐요..사장님 직원 뽑는 안목 짱... ㅎㅎ 

 

주차장

따로 없어요. 근처에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됩니당. 

 

결론

주말 브런치로 먹기 좋은 밤가시 맛집

http://naver.me/FRDWWYwF

 

Cafe Jimis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5 · ★4.61 · 매일 11:00 - 17:00,월요일 휴무,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72번길 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