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의 여행기/여행지 카페

[거제 모던 카페] 건축상 받은 분위기 있는 카페 - 머그학동

by 하파카 2021. 5. 24.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거제도로 여행간 하파카입니다. 건축상 받은 카페라고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이쁘고 깔끔하더라구요. 공간도 여러곳 있고, 음료도 맛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은 느낌이었어요. 

실내 실외 둘다 깔끔해서 어디서 사진을 찍던지 이뻐용. 거제도는 바다뷰 있는 카페를 가봐야할 것 같지만, 이곳도 너무 매력있는 곳이었습니다.

운영 시간

매일 11:00 - 18:00

 

후기

외부도 깔끔하게 네모네모해요. 야외테이블도 몇개 있고, 2층도 있고 별관도 있고 옥상에 공간도 있어요. 

뒤에는 펜션이 바로 있는 것 같아요. 펜션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카페 사람들 때문에 뷰가 가릴거 같긴해요.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흰벽을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문옆에 바로 이층 가는 곳도 있고, 뒤에도 입구가 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요. 전 칠성댁 미숫프라페를 먹어봤습니다. 아메리카노도 훌륭했어요.

실내 천장도 하늘이 보이는게 감성이 넘치네요! ㅎㅎ

이쪽은 펜션같아요. 별관도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아늑하고 프라이빗 하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양쪽 투명 벽도 있고, 다양한 느낌이에요. 

공간공간 다 예뻐서 눈이 즐거웠던 카페입니다 :) 미숫가루도.. 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주차장

카페 입구 옆에 있습니다! :)

 

결론

 

위치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3길 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