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이야기/제품 리뷰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40mm 실버 구매 후기

by 하파카 2021. 5. 10.
728x90

하파카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애플워치 입니다! 쓱에서 생일 쿠폰 가지고 10프로 할인 받아서 32만원에 구매했습니당. 처음에 애플워치를 사면서 어떤걸 살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여러가지 고민을 하면서 알았던 것들을 좀 나눠 볼려고 합니당.

전 애플워치 SE 40mm를 구매했어요. 팔목이 얇은 편이라 40 mm를 구매했습니당. 이걸 선택하기 전까지 고민했던 것와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우선 애플워치 개봉 두구두구!

열면 이렇게 두박스가 있고, 한쪽은 시계가 있고 한쪽은 스트랩이 들어있습니다. 

애플은 포장을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여는 부분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앞면와 뒷면이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기욤기욤.. 어서차고 싶네요.. 

충전기가 이렇게 생겼습니당. 충전기와 시계가 한 상자에 들어가 있고, 다른 상자에는 사이즈 별로 스트랩이 들어있어요. 

충전기에 대보니 애플워치가 바로 켜지네요. 

신기하게 생긴 것 같아요 ㅎㅎㅎ 전 쿠팡에서 메탈 줄을 싸게 구매해서 우선적으로 꼈어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흰색 줄은 금방 지져분해질 것 만 같아서 .. 착용 안했어요 ㅎㅎ 쿠팡에서 필름도 사서 기스방지를 위해 씌워줬습니당. 

이제 제가 고민했던 것들와 저만의 의견 입니당. 

애플워치 3 vs 6 vs SE 

가격에 따라 3 아니면 se 가 부담이 없었는데요. 많은 블로그와 리뷰에서 3은 너무 화면이 답답하고 무조건 SE 라고 하더라구요. 6는 가격이 부담이 되서 바로 se로 결정했습니다. 화면 꽉차게 디스플레이가 되고 최신 기능은 다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당. 겉에서 보고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se 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색깔 스페이스 그레이 vs 실버 

전 스페이스 그레이를 살려고 보다가.. 전 애플워치를 가죽 스트랩와 사용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가죽 스트랩와 사용하려면 무조건 실버입니다! 실버랑 가죽 스트랩이 너무 잘 어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랑은 약간 좀 어색해요. 일반 검정색 스트랩와 사용하실 분이라면 스페이스그레이가 깔끔하고, 가죽 스트랩으로 바궈낄 예정이시라면 실버 추천드려요!

애플워치 충전기 들어있나요?

네네! 충전기 들어있습니당. ㅎㅎ 청진기 처럼 생긴 충전기 선은 있지만 어댑터는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용!

마지막으로 착용샷 보여드릴게용. 

내돈내산 애플워치 너무 만족해요. . ㅠㅠ 너무 이뻐요!!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바로 구매 고고!! 하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