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서오릉 수제비 맛집] 시원한 털레기 수제비 맛집 -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

by 하파카 2021. 6. 29.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회사 점심 시간에 열심히 차를 끌고 좀 거리가 있는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털레기 수제비는 처음 들어 봤고, 처음 먹었지만,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시래기 된장국에 수제비가 있는 느낌이었습니당. 이외에도 보리밥이랑 쭈꾸미 제육볶음 등등 많았지만, 저흰 수제비만 주문했습니다. 수제비 양이 그렇게 많은 줄 알았으면...딴거 시켜볼걸 후회가 되긴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당. 

사실 애니골에도 주막집이 있는데.. 수제비 맛집인지 몰랐네요 ㅎㅎ 서오릉 본점 가니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했어요. 

사장님께서 여성시대 잡지에 나오셨나봐요 ㅎㅎ 멋있으시네용.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명절 휴무

 

메뉴

 

네명이서 수제비 2인기준 2개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한개가 나왔을때 그게 4인분 인줄 알았는데... 하나가 2인분이더라구요. 양이 진짜 어마어마 한것 같습니다.

네.. 이렇게 큰게 두개 나왔습니다. ㅎㅎ 

딱히 고기나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느낌보다는 건새우가 많이 들어간 시~원한 수제비였습니다. 수제비도 너무 두껍지 않게 얇게 잘 만들어졌어요!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주차장

이렇게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편해요.

 

결론

수제비가 너~무 시원했던 맛집

http://naver.me/xcKJ7bWF

 

주막보리밥서오릉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23 · ★4.31 · 보리밥과 푸짐한 시래기털레기 수제비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3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