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고양 오리 맛집] 정겨운 느낌의 오리집 - 앞마당오리

by 하파카 2021. 6. 7.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오리주물럭집 소개해드릴게요! 가게도 넓어서 확트인 느낌이 들고, 오리가 요리되는 동안 가게 주변에 구경할 곳이 많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음식이 나오고 익히는 동안 사장님께서 보리수 나무에 가서 열매를 따먹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나무에 가보니 주변에 옛날 놀이?! 할 것도 있고 앉을 공간도 넉넉해서 가족들이랑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주물럭 위에 떡사리가 긴~ 가래떡인데 엄청 쫄깃하고 방금 뽑아온 떡 같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맛집이었습니다 :) 

외부에서 본 모습은 넓은~ 느낌이고, 왼쪽엔 쉴공간와 보리수나무가 있어요.

오른쪽엔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용. 내부도 넉넉했습니당.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수요일 휴무

 

 

메뉴

 

자리는 가운데 불들어가는 판이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와 의자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은 셀프긴 하지만, 처음에 반찬 먼저 주시고, 한사람당 앞접시에 삼을 주시네용. 두부로 만든 반찬와 특히 열무김치가 맛있었어요.

세명이서 대자 시켰습니당. 불판에 올리고, 잠깐 나가서 보리수열매 따가지고 왔어요. ㅎㅎ 

어느정도 익히고, 서비스로 주신 떡!! 이게..진짜 맛있어요 엄청 쫄~깃!

어느정도 익고 야채도 익으면 먹기 시작합니다. 근데 진짜 뜨거워요.. 앞접시에 계속 두고 먹었네요 ㅋㅋ 불때문에 뜨겁다고 하면 가림막도 해주시고 선풍기도 틀어주시고 엄청 친절하세요.! 가족분들 모두 같이 일하시는거 같은데 뭔가 정겨운 느낌이었습니당.

마지막에 치즈를 추가한 볶음밥도 먹고, 하트모양도 만들어 봅니당.. ㅎㅎ 

하트는 저희가 만들었어요 ㅋㅋ 열심히 만들고 다 먹고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재방문의사 매~우 있습니다 :)

 

주차장

넉넉합니다! :)

 

결론

시골집에 온거 같은 느낌의 정겨운 식당, 오리주물럭 맛집.

http://naver.me/F2vvhcUj

 

네이버 지도

앞마당오리

map.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1121번길 1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