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회 가성비집] 가성비가 좋았던 횟집 - 양대리 수산시장

by 하파카 2021. 6. 21.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2차로 다녀온 가성비 좋은 횟집이에요. 엄청 회가 맛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가성비 적으로 좋았어요. 로테이션이 잘되서 그런지 광어도 대광어로 나오고, 신선한 거 같긴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 + 맛 한다면 가성비 좋은 곳 같아요. ㅎㅎ 

특히 광어를 대광어 쓰신다고 하셔서 더 신선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사람도 많았어요. 

 

메뉴

 

우선 광어회를 시켰고, 참치도 조금 서비스로 주셔서 잘 먹었습니당. 새우튀김와 전복구이, 매운탕까지 먹고나왔습니당. 

작은 전복 6개에 2만원 이에요. 사실 전복 가격 생각하면.. 그럴 만도 할거 같긴한데.. 고추가 많이 들어갔는지 좀 매웠어요! 

마지막 매운탕까지 먹다보니 금방 10시가 되서 다 못먹고 나온게 ㅜㅜ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당 :)

 

주차장

없어요 ㅠ

 

결론

상암에서 가성비 좋은 횟집 

http://naver.me/xivwGHoZ

 

양대리수산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 · ★4.24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2길 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