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일산 맛집

[일산 맛집] 일산 백석 양갈비 맛집 - 스카이램

by 하파카 2021. 2. 5.
728x90

오늘은 일산에 있는 양갈비 집을 소개 해드릴까해용 

앞에 당연히 주차 공간 있구요! 최근에 먹어본 양갈비 중에 가장 맛이 있었던 것 같네요..! 

엄마 돈으로 먹어서 쌋던걸로 기억 하는데.. 음 보통 양고기 집이랑 비슷한가요..? 삼인에 74처넌 이었네영

여튼 맛있게 구워주셔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우선 들어가면 다른 양갈비 집보단 좀 넓어서 답답하단 느낌은 없었어요! 

 

 

바 쪽에는 주방을 바라보고 사인석은 제가 앉아서 못찍었네요.. ㅎㅎ

 

이제 바로 갈비를 시켰쥬 .. 저흰 3인 세트 시켜 먹었숩니당 

방울 토마토 대신에 오늘은 파인애플이 있더라구요 뇸뇸

 

야채과일꼬치와 양갈비

 

침이 자꼬 고여서.. 큰일 이었다는.. 

언니가 맛있게 꾸워주시구.. 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거의다 구워져 가욤.. 뇸뇸

 

거의다 구워지면 빠르게 촥촥 잘라 주시고,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서 제 앞에 놔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갈비는 더 먹기 좋게 손질해서 휴지로 감싸서 제 접시에 놔두셔서 감동.. 

넘 맛있게 뇸뇸 

 

그렇게 다 먹어 버려서 결국 양갈비를 추가했습니당.. 

이날은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싶었거든영 .. 양이부족한거보단 넘 맛있어서 배에 밀어 넣었네요 ㅇㅅㅇ

 

한판더!! 

 

전 체인점 양갈비 집도 맛있지만 마늘 밥 있는거 말고는... 여기 더 추천해요!! 

 

아 참고로! 전 커리랑 난 시켰거든여 (양 커리) 진짜 이게 신의 한수 ..!!

양갈비랑 난이랑 커리랑 이렇게 잘어울릴지 몰랐어요.. 

난 진짜 두번은 더 시켜 먹었네요.. 

 

결론

마늘밥이 생각 안나는 양커리와 난 .. 

무엇보다 양갈비 존맛탱 ㅠ ㅠ 전 앞으로 여기루 갈래염.. 

 

마지막으로.. 

땡스 맘 잘먹었어용 ❤

 

http://naver.me/GHEd8zeb

 

스카이램 일산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 · ★4.37 · 매일 17:00 - 24:00

m.plac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