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카페] 이쁜 디저트 카페 - 마름모 커피

by 하파카 2021. 2. 24.
728x90

하파카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암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왔씁니다.

정말 많은 카페들을 다니지만 각각의 특징들이 있어요. 이곳은 저희 회사에서는 좀 멀지만 디엠씨역에서 가깝고, 디저트가 너무 이쁜 요즘 감성의 인테리어를 가진 곳이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점심 시간에 다녀오면 뭔가.. 잠시 외곽에 다녀온 느낌이랄까요.. ㅎㅎ 

커피보단 디저트가 너무 이쁘고 귀염뽀짝해서 다시 찾게 되는 곳이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보시죠! 

 

운영 시간

평일 07:30 ~ 21:00
토요일 휴무, 일요일 13:00 ~ 19: 30 

 

후기

우선 들어가면 밝다! 깨끗하다! 의 느낌입니다. 인테리어 넘 이쁘지만 다소 의자가 불편한 건 있습니다... 오래 앉아서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 가져와서 뭔가 하기에 좋은 곳 보다는 차 없는 동네 친구들과 와서 수다 떨고 사진찍고 하는 카페로 넘 좋네요. ㅎㅎ

카페 문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주문 하는 곳이 있어요. 열시미 커피를 만들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전 이쪽 분위기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었네요. 

왼쪽 벽 부분에는 디저트가 만들어져있는데 꼭 외국의 디저트 파티에 온 느낌..ㅎㅎ 

그중에서 눈에 쏙 들어온 귀염귀염한 디저트들 클로즈업 해볼게요. ㅎㅎ

스콘에 곰돌이 쿠키와 초코칩을 꽂아서 사진찍어 달라고 하는 것만 같은 귀여운 디저트 였네요 ㅜㅜ 점심 먹고온 저에게는 사실 좀 부담되는 크기여서.. 사먹어보진 않았어요

배부른 나머지 좀더 귀여운 쪼고마나한 파운드 케익을 대신 먹었습니다. 아.. 세가지 맛 다 먹고 싶었지만 참고 딱 두개만 시켰어요.. 

짜란 ~ 진심.. 이게 무엇.. 너무 귀엽.. 아니 심지어 쟁반이랑 접시 색상 조화 ㅜㅜ 너무 좋더라구요.. 포크는 얼마나 귀엽게요.. 위에서 보니까 ㅜㅜ 더 귀여워서 못먹겠다.. 한마디 하고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심지어 맛도 너무 달달구리 맛있어요.. ㅜㅜ 부드럽고 달달 .. 추천 드려요..!!

ps. 그렇게 몇일간 저의 배경화면이 되어 주었던 디저트였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사실 없어요.. 앞에 한대 댈 수 있긴 한거 같은데 협소합니다 ㅠㅠ 근처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걸어오셔야할것 같습니다! 

 

결론

상암러들 중 오늘은 좀 나들이 같은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 하신 분들! 귀염귀염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드시러 가세요! 야외가 더 이쁘기 때문에 여름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용. 차는 놓고 걸어가세요~

 

위치

서울 마포구 성암로13길 46 마름모커피

http://naver.me/5sEg92i5

 

마름모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 · ★4.61 · 평일 07:30 - 21:00,일요일 13:00 - 19:30, 토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야미파카 : https://www.instagram.com/p/CFhYFNlF7uo/?utm_source=ig_web_copy_link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