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파카 맛집 탐험기/상암 맛집

[상암 일식 맛집] 연어덮밥와 돈까스가 있는 일식집 - 온미동

by 하파카 2021. 7. 21.
728x90

하파카 맛집

안녕하세요! 하파카입니다. 오늘은 새로 생겼다던 온미동에 갔다왔어요. 온돈부리의 연어덮밥은 이미 유명하죠. 온돈부리는 좀 멀기도 하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가기가 힘들었는데 회사랑 가까운 곳에 온미동이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온돈부리보다는 약간 맛이 덜한 거 같은 느낌은 있지만, 비슷한 맛와 더 깨끗한 인테리어와 넓은 테이블이 좋았어요. 비슷한 느낌이지만 전체 분위기는 좀 달랐어요. 

치즈스틱은 여기가 더 맛있는 것 같고, 여긴 돈까스를 팔아서 연어덮밥을 못먹는 사람와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온돈부리랑은 간장이 약간 다른것 같아영.. 그래도 다른 가게에 비하면 정말 넘사벽 연어 입니당. 메뉴도 더 많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운영 시간

매일 11:20 - 21:30 
break 15시-17시 last oder 21:00
일요일 휴무

 

메뉴

안심카츠와 사케동을 시켰습니당. 제 입에는 안심카츠는 조금 질겼어요. 살코기로만 되있는 느낌! 사케동은 역시나 맛있지만, 약간 밥이 뜨거웠는지 모르겠지만 겉이 아주 약~간 익은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전체 한상이 나오고, 카츠 비주얼은 대박이에요..ㅎㅎ

 

드디어 사케동도 나왔어요. 정말 이미지 그대로 나온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ㅠㅠ 근데 맛도 좋아요 ㅎㅎ 온돈부리의 연어덮밥을 기다리지 않고 먹다니! 최고... 

생와사비라서 좋고, 안에 온돈부리랑 같이 김가루와 소스가 묻혀진 밥이 있어용...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추가로 치즈 스틱도 시켰어요. 여기 치즈스틱은 너무 잘 늘어나고.. 겉바속촉의 최고.. .. 또 침이 고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 

 

주차장

건물 주차장 있습니다!

 

결론

연어덮밥을 못먹는 사람와도 다른 메뉴가 있어서 가기 좋은 연덮 일식 맛집! 

http://naver.me/5EQDLORQ

 

온미동 상암점 : 네이버

리뷰 1 · 매일 11:20 - 21:30, break 15시-17시 last oder 21: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위치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80 1층

 

728x90

댓글